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

포천 허브아일랜드

by 지구탐험 2020. 11. 21.
728x90
반응형

포천 허브아일랜드

허브관련 다양한 테마와 볼거리,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관련상품들도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. 먹거리도(카페,빵,추억의거리,아테네홀 등) 있고 야간에 조명도 예쁘기 때문에, 낮에 들어가서 저녁까지 관람을 하는게 다양하게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.

 

1. 들어가기

   1) 주소 :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

   2) 주차비 : 무료

   3) 입장료 : 일반(17세부터) 9,000 / 어린이(37개월~중학생) 7,000

   4) 관람시간

      - 휴관일 : 매주 수요일 (공휴일,설날,추석 연휴에는 운영)

      - 평일 : 오전10:00 ~ 오후 09:00

      - 토요일/공휴일 : 오전 10:00 ~ 오후 11:00

      - 일요일 : 오전 10:00 ~ 오후 10:00

안내지도라고 나와있는데, 실제 위치와 다소 다르게 나와있는것 같습니다. 허브아일랜드를 돌아다녀보니 전체적으로 구획정리가 좀 헷갈리게 되어 있는것 같은데, 지도까지 저렇게 나와있어서 다소 아쉬운 생각도 드네요. 1번(허브체험관), 6번(산타성), 8번(추억의거리), 3번(산타성)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. 2번 스카이허브팜은 시간상 올라가보지 못했는데, 어차피 허브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계절이 아니라서 일부러 올라가지 않은면도 있습니다. 핑크뮬리도 있다고 하는데, 다른 곳에서 워낙 많이 봐서...

 

2. 허브체험관&힐링센터(지도 1번)

주차장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매표소가 있습니다. 티켓끊는데 시간은 그리 많이 걸리지 않았습니다.

매표를 하고 올라가면 허브체험관&힐링센터라고 큰 건물이 있습니다. 안에서는 각종 허브관련 체험이나 물건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상품이 아주많고, 종류가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나름 있는것 같습니다. 선물용 포장은 따로 해주지 않습니다.

 

3. 허브성(지도 6번)

베네치아를 모티브로 만든곳 같은데, 실제로 곤돌라도 탈 수 있습니다.

이곳에도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. 전체적으로 가게들을 가장 예쁘게 잘 꾸며놓은것 같은데, 입장료 주고 들어와서 가게들 구경만 너무 많이하는거 아닌가 아쉬운 마음도 살짝 드네요.

 

4. 추억의거리(지도 8번)

이곳은 별 기대를 하지 않고 갔는데, 생각보다 괜찮았던 곳입니다. 옛날과자를 파는곳도 있고, 파전에 막걸리 한 잔 할 수 있는곳도 있고,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옛날 거리를 주제별로 잘 꾸며놓은것 같습니다.

 

5. 산타마을(지도 3번)

이곳은 저녁에 조명이 켜졌을때 가는걸 추천 드립니다. 중간중간 사진찍을만한 포인트 들이 많습니다.

이건 나오면서 한컷. 들어올때 봤던 허브체험관&힐링센터에 불켜진 모습입니다.

 

6. 기타

- 4번(허브식물 박물관)은 그냥 식물원 느낌이라 따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.

- 중간에 먹을곳들이 있으니, 오후에 들어가서 저녁을 안에서 해결하고 야경을 보고 나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

- 계절마다 다양한 주제로 축제,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7. 감상평

생각보다 넓고,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 한번쯤 들러보기 좋은것 같습니다. 입장료 9천원은 개인적인 만족도에 따라서 좀 비싸다고 느껴질수도 있을것 같습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